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의 조언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세트셜록 2020. 7. 20. 14:19

본문


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의 조언과 요령



비디오 마케팅은 이윤을 증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진정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일을 하는 옳고 그른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아래의 조언은 훌륭한 시작이다.




비디오 내에 웹 사이트를 설명하는 스크린샷을 추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How-to 비디오는 또한 웹사이트 스크린샷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추가하십시오.




동영상은 제품 사용자에게 보다 상세한 내용과 명료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보조 리소스다.


데모는 사람들이 제품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고객들이 그것이 효과가 있는 것을 보면, 그들은 그것을 살 것이다.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서 당신의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을 시간이 짧을 뿐이다.


각 동영상의 처음 10초에서 15초는 가장 강력해야 한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시점이나 티저가 이들을 사로잡아 전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전투의 일부일 뿐이다.


다른 반쪽은 네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고 있어.


비디오의 견고한 마케팅은 당신의 클릭 스루 볼륨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훌륭한 콘텐츠는 방문객들이 볼 수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How-to 동영상은 웹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항목 중 하나로 분류된다.


튜토리얼 비디오가 있으면 틈새에서 검색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수 있는 길이 생긴다.


일단 네 전문성을 알아채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거야.




고객에게 제품 사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고객들에게 정보를 주는 것만이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될 것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라.


동영상을 만들 때 해당 동영상이 적절하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유튜브는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고, 흥미로운 동영상은 유투브 사용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관련성이 있는 비디오를 보고 싶어한다.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면 트래픽이 계속 증가할 수 있다.




항상 비디오와 동일한 페이지에서 선택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동영상에 이러한 캠페인을 언급하고 링크를 표시하면 시청자가 동영상을 본 후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를 구독할 수 있다.




비디오에 대한 소개와 아웃트로의 대본을 만드세요.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말하는 것으로 시작하시오.


동영상이 끝나면 회사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하고 시청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콜 투 액션"을 포함하십시오!



동영상을 사용하여 사이트 및 기타 마케팅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유튜브 동영상을 우연히 보게 되는 누군가는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고객이 자신의 요구와 습관에 맞는 캠페인을 구독할 수 있도록 다른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소셜미디어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를 연계해 트래픽을 높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의 수익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성공하려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